IT

ASUS 하반기 블로거 세미나 후기

야채곱창 2015. 12. 28. 17:41

친구와 함께 ASUS 블로거 세미나에 다녀왔습니다.

평소 게임하는 걸 좋아해서 같이 가면 재밌을 거 같다고 해서 따라갔습니다 ㅎ



행사는 총 3가지 구성으로 이루어져있었는데,




먼저 인텔에서 6세대 스카이레이크에 대한 설명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설명해주었습니다.




굳 베러 베스트의 위에 올라가 있는 모습!!


요약하자면 5세대보다 성능과 에너지 효율이 향상되었고, 특히 그래픽 비주얼이 향상된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

썬더볼트와 usb type-c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이어진 ASUS 에 대한 소개!

먼저 2015년 성과 등에 대해 소개를 해주었는데 여러 해외 사이트에서의 평도 좋았고,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고 합니다ㅣ.



그러한 간략한 ASUS에 대한 소개에 이어서 본격적인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소개도 이루어졌습니다.

ROG 시리즈! 인데 챔피언의 선택! 이라고 소개가 되네요 ㅎㅎ



다양한 제품군의 게이밍 노트북을 보유하고 있는 ASUS!

게임하는 사람들이 쓰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일반 노트북과 다르게 노트북 뒤편에 쿨러가 크게 자리해서

CPU 온도를 감소시켜주는 ASUS 의 게이밍 노트북!

무려 세계 최초라고 하네요! ㅎㅎ

굉장히 특이했던것 같아요! 노트북에 커다란 쿨러가 달려있다는게

하지만 그만큼 게임을 하기엔 더 좋은 환경이라고 하니 한번 쯤 써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설명 뒤에는 데스크탑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졌습니다.


역시나 게임하기 좋은 환경!



디자인이 굉장히 예뻤는데요.

음악 소리에 따라 다른 색상이 노출되는 것도 볼 수 있다고 했는데 예쁠거 같고 신기 했어요~



본체 내부에 구성도 탄탄하고 쿨러에서 나오는 시끄러운 소리도 적다고 했어요 ㅎ

예쁘면서 기능까지 갖춘 제품인듯! ㅎㅎ




그렇게 노트북과 데스크탑에 대한 설명이 끝나고는 맛있는 저녁시간!!!

청담동 큐브아고라에서 진행됐는데 맛있는 뷔페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행사장에 전시되어 있는 제품을 실제로 볼 수 있었는데 

정말 디자인이 이쁘더군요! ㅎㅎ


친구덕에 재미있는 구경을 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ㅎ


본 포스팅은 ASUS Korea가 주관한 블로거 세미나의 후기로 저녁 식사와 소정의 선물을 제공받았습니다.